고대 인도 서적에 자세히 기록된 핵전쟁의 비밀

https://youtu.be/GesWFONJGAI 

 

 

 

 

===========

 

 

| 6자회담에 담긴 천지공사의 비밀 | 
상씨름판에 소가 나간 이후, 전 세계를 긴장시키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2003년, 북한이 느닷없이 핵확산금지조약NPT을 탈퇴한 것입니다. 한반도에는 전쟁 기운이 감돌았고, 북핵 문제가 국제 사회의 주요 쟁점으로 떠올랐습니다. 그 해 8월, 한국 정부와 국제 사회의 노력 끝에 북한의 핵무기 개발을 막기 위한 6자회담이 시작되었습니다.

바둑판을 둘러싼 신선은 원래 다섯인데 6자가 된 것은 바둑판의 주인이 둘로 나뉘었기 때문입니다. 미·일·중·러 4대 강국과 바둑판의 주인인 남한과 북한, 이렇게 해서 6자가 된 것입니다. 이 6자회담으로 100여 년 전에 상제님께서 처결하신 화둔火遁 도수가 마침내 인간 역사 속에 실현되고 있습니다. 화둔이란 ‘불을 묻는다’는 의미입니다. 여기서 ‘불’은 물리적인 전쟁 무기뿐만 아니라 저주, 보복, 원한 같은 선천 상극의 모든 불덩어리까지 포함합니다. 이러한 불을 묻는 상징적인 사건이 바로 북한 핵을 묻는 것입니다.

만일 한반도에서 핵전쟁이 일어난다면 한민족은 궤멸하고 말 것입니다. 나아가 전 세계로 전쟁이 비화되어 인류가 멸망지경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 “천지에 변산처럼 커다란 불덩이가 있으니 그 불덩이가 나타나 구르면 너희들이 어떻게 살겠느냐.” 하시며 수식남방매화가誰識南方埋火家라 글을 쓰시니라. (5:227:4∼5)

이미지 - 연합뉴스

화둔 도수가 성사되어 북한 핵이 제거되는 것은 세계 전쟁의 위험성을 없애는 열쇄가 될 것입니다. 미국의 언론인 돈 오버도퍼Don Oberdorfer는 『두 개의 한국』에서 한국 정부 소속 고위 관계자의 발언을 빌어 북한의 핵무기 보유는 단순한 정치적 문제가 아니라 ‘인류 문명의 과제’라는 의미심장한 지적을 한 바 있습니다. 한반도 비핵화는 인류의 상생 시대를 여는 세계 평화의 관문인 것입니다. 6자회담은 앞으로 갖은 우여곡절과 파란만장한 과정을 거칠 것입니다. 북핵 문제는 세계 정치 질서를 이끄는 구심점이며 태풍의 눈이기 때문입니다.

(천지성공 중에서) 


* 관련링크: http://www.jsd.or.kr/pages/docs/success/_public/#/page/18674

===========




전체: 9개 (1/1페이지)